ROD TV에서 아니타 킹의 입지는 굉장히 독보적이죠. 종잇자매 중심의 스토리에서도 특히 실마리가 되는 인물이 막내 아니타인데요, 이 아니타는 작중에서도 우유를 굉장히 좋아하는 걸로 유명하죠.
그래서 우유 관련 매드가 꽤 있는데요, 서문 개설 전에 동문에다가도 이런 글을 올렸을 겁니다.
저는 이런 아니타와 우유 관련 매드를 2개 정도 본 것 같은데, 그 중 하나가 바로 위에 트랙백을 걸어 놓은 ‘우유송’입니다.
우유송+아니타라. 꽤 적절한 조합이죠. 가사는 저 트랙백 링크를 타고 가시면 있고요, 영상은 바로 여기 있습니다.
그리고 니코동에도 우유송 관련 네타가 떠돌아다녔죠. 저는 2008년 중반쯤에 본 걸로 기억합니다만, 이번 영상의 제목은 ‘캣츠♡아이’입니다. 네, 시티 헌터를 그린 호조 츠카사의 캣츠 아이가 맞습디다(…)원작 애니의 1기 오프닝이었을 겁니다, 아마도.
(자막은 첫 외박 나와서야 달 수 있을듯요)
그런데 아니타가 이렇게 우유에 열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? 아마도, 고아 출신인 아니타가 모성애를 느끼고 싶어서 그랬던 건 아닐까요?
돌배 만화일기에는 돌배의 할아버지가 3-4살 때 우유를 끊었다면서 돌배가 주는 우유를 거절하는 장면이 나옵니다. 아마 그게 할아버지의 부모님(돌배의 증조모님이시겠죠)께서 일찍 돌아가셨기에 어머니 생각이 나서 우유를 거절한 거라고 했던 것 같은데, 아니타가 우유를 찾는 것도 그런 맥락에서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.
뭐, 어찌보면 단순히 빨리 크고 싶어서 우유를 좋아하는 걸지도요.(…) 작중 중1이었는데 키가 140대였으니깐.(…)
붙임 ㄱ-
제 자캐 진제연의 모티브 중 가장 중요한 한 명이 아니타 킹입죠. 실제로 아니타에게서 베이스를 따 온 것이 많습니다.
ㄴ-
만화일기 하니까 생각나는데, 지금 생각나는 또 다른 만화일기가 우야꼬 만화일기입니다.
이 책에서 ‘결식 아동’ 관련 떡밥을 다룬 내용에서 우야꼬가 “그래요, 지각은 해도 결석은 하면 안 돼죠….”
저는 저 대사가 케이온의 OP ‘Cagayake! Girls’를 듣고 오랜만에 생각났습니다. 쵸금 막장인가효(………)
ㄷ-
엔하위키나 나무럴위키에서 ‘종잇자매’라고 하면 안 나올겁니다. ‘종이자매’라고 쳐야 나옵니다.
그런데 포탈에서 검색하려면 조금 난감할걸요(…)이 명칭이 통일이 되어 있지 않고 제각각이니까.
세자매의 성명은 각각 미셸 창, 마기 무이, 아니타 킹입니다.